본문 바로가기
Luck In Perfume/니치향수 (Niche Perfume)

[여자 향수] 킬리안 플라워 오브 이모탈리티, 관능적인 섹시함으로 너를 유혹할게

by Luckin 2020. 4. 8.

 

안녕하세요. 요즘 많이 따뜻해지고 있는 날입니다. 시원했던 날씨가 하루가 달리 따뜻해지면서 저는 이제 가을/겨울향수에서 봄/여름에 사용할 향수로 바꾸고 있는 중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향수는 봄과 여름에 사용하시기에 정말로 좋은 향수인 킬리안의 플라워 오브 이모탈리티라는 향수입니다.

이 향수는 2013년도에 발매가 되었으며 세계적인 조향사이자 헤네시 가문의 일원이 킬리안 헤네시가 만든 향수입니다. 조향사 킬리안이 만든 향수는 대체적으로 관능적인 향이 강한 느낌이지만 이 향수는 관능적인 느낌뿐만 아니라 봄과 여름에 느낄 수 있는 상쾌함과 상큼하도 겸비한 정말 좋은 향수입니다. 많은 분들이 시트러스 계열의 상큼함이 질린다라고 생각이 든다고 저에게 물어봤을 때, 저는 항상 이 향수를 추천을 해드리고는 했습니다. 그만큼 이 향수는 호불호가 갈리지 않고 하루하루 사랑할 수 있는 향수라고 저는 단언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이 향수의 향을 같이 시향해 보실까요?

 

Fragrance Notes

복숭아, 당근 씨앗, 아이리스 꽃, 장미 꽃, 블랙 커런트. 통 카빈

킬리안의 향수를 써보시는 분들은 눈치를 이미 챘을지도 모르지만 이 분이 만든 향수의 특징 중 하나는 향의 변화가 많이 일어나지 않는다는 점이 있습니다. 처음에 뿌렸던 향이 끝날 때까지 이어지는 경우가 너무 많은데요. 그래도 처음 뿌린 향에서 어느정도의 변화는 일어나기 때문에 재미가 없는 향수는 아닙니다. 플라워 오브 이모탈리티를 처음 뿌리게 되면 복숭아의 상큼하고 상쾌한 향이 코안에 가득히 들어옵니다. 과즙이 많이 들어있는 복숭아를 입안 가득히 베어 물었을 때 코로 나오는 그 복숭아향입니다. 생각만 해도 너무나 좋은 향인데요. 이러한 복숭아향 뒤에서 스믈스믈 올라오는 아이리스의 특유의 잔잔함과 장미꽃이 가지고 있는 관능적인 향이 더해져서 너무나도 세련되고 섹시한 향이 느껴집니다. 쉽게 설명드리면 저는 이 향을 맡으면 소녀시대의 서현씨가 생각이 납니다. 상큼하지만 어디선가 느껴지는 섹시함 그리고 깊이감이 더해지는 듯한 느낌이~ 후... 너무나도 좋..아...

거기다 마지막에 통카빈이 가지고 있는 부드러움과 달콤함이 더해져서 향이 정말 가볍지 않고 어느정도 무겁게 내려앉게 만들어 주며 통 카빈이 주는 느낌으로 인해 관능적인 부드러움까지 드러납니다. 정말로 섹시하고 관능적인 향수입니다. 이 향수를 쓰면 20대 초반의 여성분과 30대 초반이 된 여성분의 분위기가 섞여 있는 듯한 느낌을 주어 실제로 나이는 들었지만 나이와는 다른 젊은 느낌의 향을 선사해주는 듯한 느낌이 듭니다.

 

이 향수는 매우 진짜 정말로 좋은 향수라고 생각이 됩니다. 향수 이름인 꽃의 불멸인 것처럼 그리고 조향사 킬리안이 중국 옛이야기 무릉동원에 나오는 불멸을 모티브한 향으로서 정말 잘 표현한 향수가 아닌가라고 생각이 됩니다. 그리고 이 향수의 가장 큰 장점은 전 연령의 여성분들이 사용하기에 적합한 향수라는 점입니다. 분명 제가 설명했을 때 젊은 20대의 여성분의 분위기가 난다고는 했지만 이 분위기는 어느정도의 느낌을 전달해 줄뿐 전체적인 느낌으로는 가볍지가 않은 느낌을 준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 향수는 데일리로서 사용하기에도 적합하고 평소 데이트나 중요한 약속이 있을 때에 뿌려서 사용하는 것도 괜찮습니다.

이 향수는 복송아 향을 사용한 향수 중 가장 높은 완성도를 가졌다고 생각합니다. 복숭아를 사용하여 상큼발랄한 향만을 고집한 것이 아니라 본인이 추구하는 특유의 향을 과하지 않은 밸런스로 만들었다는 것은... 와우....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킬리안 플라워 오브 이모탈리티 요약


[나 이]

20대초반 ~

[느 낌]

관능적인 향으로 보호본능을 자극하면서도 끌리게 만드는 향

[지속력]

4시간 ~ 6시간 사이

[가 격]

50ml 290,000원

댓글